낙하로 PCBA, 모터, 헤드 손상된 WD 2.5″ 1TB HDD 데이터복구

안녕하세요. 데이터큐브입니다.

이번에는 씨게이트가 아닌 WD 하드디스크 복구 사레를 올려볼까 합니다.

고객님께서 외장 HDD를 낙하하셨는데, 충격이 엄청났었는지 케이스 밖으로 하드디스크가 튀어나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ㅠㅠ

접수 도와드리고 바로 진단 들어가 보니 역시나 참혹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육안검사로 보아도 PCBA chip에 크랙이 있었고, HDD base가 휘어진 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다시 봐도 마음이 아프네요..

 

더군다나 전원을 인가했을 때 모터도 돌지 않는 것을 확인, 다른 양품 HDD에 Disk를 이식하기로 결정하여 작업 들어갑니다.

왼쪽은 고객께서 의뢰한 HDD, 오른쪽은 제물(?)이 될 양품 HDD입니다.

조심스레 HSA를 들어내고 Disk를 양품 HDD에 이식하는 과정입니다.

 

다른 부품이 망가졌어도 Disk만 정상이라면 고객님의 Data는 살아 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어려운 난이도의 작업이라도 저희의 기술력으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전체 400GB 중 99%의 완벽한 복구율로 고객님의 소중한 Data를 복구해 드렸습니다. 짝짝~!!

 

데이터 복구는 1차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기술력이 좋지 않은 곳에 복구를 의뢰하였다가 기기를 망가뜨려서 복구를 하지 못하고,
저희에게 다시 의뢰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저희에게 먼저 왔더라면 쉽게 그리고 높은 복구율을 기대할 수 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많이 드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니 중요한 데이터 복구를 맡길 때는 가격보다는 기술력이 좋은 곳으로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이왕이면 저희에게 저희에게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데이터복구는 데이터큐브

댓글 남기기

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

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

Scroll to Top